위키 폐인

온니원위키
(Wikident에서 넘어옴)
커뮤니티 관계도.jpg 이 문서는 엠창인생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엠창인생이거나 엠창인생들이 득실거리는 곳입니다. 너무 엠생이어서 눈을 버릴 정도입니다.
이 새끼의 인생은 너무 좆같고 엠창인생이라서 담생에 이 새끼로 태어나라 하면 좆도 태어나기 싫고 만약 당신이 이 새끼로 태어나면 너무 좆같아서 바로 자살할 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엠생이면 빨리 자살이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게 이 세상에 당신이 유일하게 도와주는 겁니다.
쓰레기 픽토그램.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휴지통 아이콘.png
노답.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정말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쓸모없는놈.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대상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습니다.
마치 인생처럼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이니 하루빨리 갖다 버리시기 바랍니다.
나같은 놈은 이세상에 없는 게 낫다.
쓰레기.jpg

하루 종일 위키만 편집하는 폐인들. 위키를 직업으로 삼는 것은 아니지만 위키에 미친 사람들을 뜻한다. 남자가 대다수를 차지한다. 위키 중독자들이며, 증세가 심한 경우 사회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으므로 치료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