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자랑구역

온니원위키
(Mini 자랑구역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전체 열람가.png 이 문서는 전체 열람가 등급입니다.
이 문서는 온니원위키:문서 등급 규정에 따라 전체 열람가로 등급이 판정되었습니다. 누구나 이 문서를 열람하셔도 좋습니다.

상위 문서:자랑구역

이곳은 자랑구역의 등재 기준을 만족하지 못한 인증샷을 모아둔 문서이다!

가치가 큰 인증샷은 자랑구역에 올리고 가치가 작은 인증샷은 이곳에 올린다!

이 문서를 훼손하거나, 이 문서를 자랑구역 문서보다 규모가 큰 문서로 만드는 경우 차단 규정에 의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편집 허락한다면 대화장 만드는게 좋을듯...

에라이 모르겠다 여기도 인증샷 모으는거 허락해야할듯...

2021년 3월 28일부터 다른 사람도 여기에 인증샷 모으기 허락!

io[편집]

서머너 개쉽넼.png
서머너는 걍 잡음.
흰 코뿔소 당첨.png
희귀동물은 잘 당첨되는데 5M 이상 찍는 건 쉽지가 않아~
흰 사자 당첨.png
흰 사자도 표효 시 천적도 주변에 있기만 하면 데미지 들어가기에 좋음.
블루팀의 승리.png
솔직히 놀랍지도 않음... 흔한 일임.
겜캐키에서 총 강화 렙 530 달성이후 최초로 점령전에서 이김.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 호랑이 당첨.png
흰 호랑이는 일반 호랑이에 비해 체력이 높음.
점령전의 강자 거너 트래퍼.png
공격과 수비를 혼자서도 다 할 수 있는 거너 트래퍼를 팀하고 같이 협력함.ㅋㅋㅋ 덕분에 우리팀이 이김.
점령전의 강자 레인저.png
레인저는 딜은 약해도 시야와 탄속은 보장되기에 저격에 유리함. 덕분에 우리팀 승리로 이끌기 직전까진 적을 많이 잡음. 그런 다음 대승!(참고로 미니맵에는 아직 도미네이터 1개가 중립으로 나왔음... 직후 바뀜.)
점령전의 강자 트리플렛.png
트리플렛이 하이브리드, 팩토리만큼은 아니라도 딜량이 우수함.
점령전의 강자 팩토리 탱크.png
팩토리가 점령전에서 하이브리드보다도 더 사기인 이유가 트래퍼형 도미네이터를 제외하면(근데 하이브리드 쪽은 오히려 트래퍼형 도미네이터한테 강하고 다른 도미네이터한테 약함.) 걍 탄만 피하면서 마우스 커서를 도미네이터한테 올려놓으면 초극딜이 가능함. 솔직히 이 싸움도 내가 활약하지 않았으면 우리팀이 승리하지 못했을듯...(!)
도미네이션 쉽네.png
참고로 도미네이션과 점령전은 똑같은거임.
잡았다.png
이번엔 임시파일 안지웠는데 왜 도전 과제가 초기화된걸까?...
점령전의 강자 오토5.png
딜량은 약해도 자동공격이 가능함.
100k 달성.png
뭐... 100k는 쉬워~(근데 1M는 ㅈㄴ 어려움)
가디언 잡음.png
가디언은 쉽다...
디펜더 잡음.png
역시 프레데터!
프레데터로 160k 돌파.png
160k가 쉬운 점수는 아님.
가디언 또 잡음.png
가디언은 뭐 쉽다...
서머너 잡음.png
쉽다...
폴른 부스터 잡음.png
개쉽다...
디펜더 또 잡음.png
쉽다쉬워~
디펜더가 쉬운 보스임.png
이젠 놀랍지도 않음.
혼자함.png
원래 사람많은데 새벽도 아니고...
폴른 오버로드 잡음.png
쉬워~ㅋ
또 혼자함.png
원래 사람많은곳인데...
팩토리 미니언 100대 파괴.png
브라우저 2개 켜고 하면 쉬움.
보스 10킬.png
보스들 개쉽넼.
또혼자임.png
혼자라 죽을 위험은 적어도 지루함...
오버시어로 100번 전직.png
ㅅㄱ
1000명 사살.png
ㅅㄱ ㅋㅋㅋ
1000명 사살 후 도미네이션의 승리자가 됨.png
완승이다!
업적 어려운거 2개 빼고 올 달성(옛날거).png
1M 달성과 초록도형 파괴는 너무 어려워서 생략. 참고로 위 인증샷은 옛날거임.
업적 어려운거 2개 빼고 올 달성(최신거).png
업적 초기화된 이후 다시 어려운거 2개 빼고 올 달성했는데 옛날이나 지금이나 1M 달성과 초록도형 파괴는 너무 어려워서 생략.

추신:지금은 초록도형 파괴한 관계로 자랑구역 문서에 1M달성 제외한 올업적 달성 인증샷이 있다!

2020년 끝난이후 최초로 45렙인 상태에서 점령전에서 이김.png
2020년 끝난이후 최초로 45렙인 상태에서 점령전에서 이김. ㅅㄱ
2번째임.png
ㅎㅎ
도미네이터 생김새가....png
생김새가 코로나와 비슷해서 좀 그런가?...
팩토리 탱크는 전설이다.png
흔한일... 역시 팩토리 탱크!!!

영검(게임)[편집]

1125px-컷.png
아무 장비 없이 기본공격만으로 쟈크 잡음.

키피 계열[편집]

키피월 EMP 클리어.png
솔직히 EMP는 개쉬움.
노데스로 네모세모벤처 클리어.png
하트는 5개지만 점수가 낮음.
네모세모벤처 클리어.png
점수는 높지만 하트가 3개...
네모세모벤처 2월드 클리어.png
2월드까진 별로 안어려움.
네모세모벤처 3월드 클리어.png
3월드는 조금 어렵...
네모세모벤처 F 클리어.png
4월드는 거의 키피스의 네모난하늘 스테이지를 연상시키는 수준으로 빡셈...

렙업[편집]

잼민이때만들었던렙업게임 클리어.png
퀄리티가 낮은편이고 짧음...
마우스로 렙업하기 2버전 클리어.png
해부해도 끝엔 흰화면으로 나오는거보면 미완겜임...
N모험렙업 V.3.5 완성작 클리어.png
개쉽닼ㅋㅋㅋ~
무렙에서 자공 인피니티.png
원래 숫자 1e+308 넘으면 인피니티 뜨는듯... 렙업충이 만든 겜만 그런 거 아님.
막장렙업 버그걸려서 렙 1e+19 됨.png
실화냐?
무렙 자공 인피니티인 상태에서 클리어.png
와...
 막장렙업에서 버그안쓰고 무렙 만렙 돌파.png
버그안쓰고함. 물론 오토마우스는 씀. 이 인증샷이 고양이 마리오와 겜캐키 인증샷을 제외한 타임슬립을 하지 않는이상 플래시 게임 인증샷으로는 마지막일수도 있음. 이유는 다들 알거라 믿고 굳이 설명안하겠다...

디펜스[편집]

도토리 지키기 게임 클리어.png
로켓이 답이넼
도토리 지키기 게임 2 클리어.png
1기에서의 라이플이 마법봉, 로켓이 폭탄으로 바뀌어 나오던데... 솔직히 1기와는 달리 마법봉도 개사기인듯... 최종보스는 마법봉으로 걍 잡음.
도토리 지키기 게임 2 올도과달성.png
올도과 달성!!!
Trinitas 1파트 클리어.png
1파트는 개쉽넼ㅋㅋㅋ...
Trinitas 1파트 만렙.png
만렙 ㅋㅋㅋ
Trinitas 2파트 클리어.png
2파트도 쉽넼.
Trinitas 2파트 만렙.png
ㅅㄱ
Trinitas 3파트 클리어.png
3파트도 쉬운듯...
Trinitas 3파트 만렙.png
ㅋㅋㅋ 쉬워~
Trinitas 올도과 달성.png
gg~
망치디펜스게임 망치만렙.png
토르망치가 사기임...
망치디펜스게임 식물만렙.png
파리지옥이 보스, 공중유닛 제외하고 체력과 상관없이 한방에 먹기에 좋음.
망치디펜스게임 최종보스 잡음.png
토르망치로 두들겨패면 됨.
망치디펜스게임 클리어.png
gg~

레드볼[편집]

레드볼4 클리어.png
1탄은 실행안되고, 2, 3탄은 ㅈㄴ 막히는 구간이 있어서 못깼으니 4탄으로 바로 감.
레드볼4 올금메달.png
올금메달 쉽네~
레드볼4 올도과 달성.png
예전엔 어려워서 올도과까진 못했으나 이젠함.ㅋㅋㅋ
레드볼4 vol2 클리어.png
꽤 쉬운듯...
레드볼4 vol2 올금메달.png
올금메달 ㅋㅋㅋ 쉽네~
레드볼4 vol2 올도과 달성.png
예전엔 어려워서 올도과까진 못했으나 이젠 하고도 남음.ㅋㅋㅋㅋㅋ
레드볼4 vol3 클리어.png
3탄도 뭐... 쉬운듯.....
레드볼4 vol3 올금메달.png
올금메달이 다른 vol에 비해 어려웠는데 왜냐하면 4스테이지에서 별 모두 먹고 적도 모두 처치해도 금메달 안나오는 경우가 좀 있어서... 그래도 수차례 시도했더니 성공함.
레드볼4 vol3 올도과 달성.png
예전엔 어려워서 올도과까진 못했으나 이젠 하고도 한참 남음.ㅋㅋㅋㅋㅋㅋㅋ

옷입히기[편집]

겁쟁이페달 나루코 옷입히기.png
이건 걍 꾸미기겜이라...
테디 옷입히기.png
마찬가지로...
보컬로이드 메이커.png
꾸미기겜들은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인증샷 모을 수 있어서 좋음.
시상식 스타일링.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데이 프리티컬.png
걍 인증샷 모으는중...
학교 운동회 프리티컬.png
몇개째?... ㅋㅋㅋ 이건 걍 모음.
웹툰쥬디 추석이야기.png
추석 다되가는지라 안올릴 수 없음.
웹툰쥬디 백설공주.png
ㅋㅋㅋ
걍입혀봄.png
다른것보단 못생긴듯...
커스텀 옷입히기.png
ㅎㅎ
아츠시 옷입히기.png
걍올림.
화이트데이 이벤트 당첨자 선물.png은혼 - 카구라 ♥.png윤미나 옷입히기.png소녀옷입히기.png

내가 생존왕[편집]

내가 생존왕 클리어.png
점수많이올릴거면 나무꾼하고 수리 전문가 만렙찍고 집, 닭장 all 중축하고, 닭이 알 낳으면 무조건 부화시키셈. 그러고 비나 태풍올 때를 대비해 장작 엄청 많이 모으삼. 닭장 내구도가 6칸 이상 닳으면 무조건 수리해서 닭들 지키셈. 그러면 깼을 때 점수많이 올려져있음.ㅅㄱ 근데 20000점 못넘은건 아쉬움.

아기키우기[편집]

아기키우기.pngㅈㄴ 지루함... 바쁘고..... 게다가 클리어란 개념도 없이 한도끝도없음.
아기키우기 2.png
위에거랑 마찬가지... 끝없는 서바이벌모드야.....
아기키우기 3.png
그나마 낫긴나은데 아직까지... 서바이벌임..... 클리어가 있다해도 넘 어려워서 못할듯...
아기키우기 4.png
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야 뭐냐?
아기키우기 5.png
예전엔 깼는데...
아기키우기 6.png
ㅈㄴ 어려움. 구멍난 구름 구간에서 1번의 시도로 위의 구름으로 올라가지 못하면 빼박이고 이러한 구간도 많고 후반에는 무지개 역시나 드물어서...
아기키우기 7.png
솔직히 장애물 뒤에 바로 또 장애물 있으면 어케 넘으라는거야?... 어려워.....
아기키우기 8.png
이것도 1탄부터 4탄까지처럼 클리어란 개념없는 서바이벌이라 너무 반복임...
아기키우기 9.png
아기키우기 시리즈 중 그나마 이게 좀 쉬운 편이랄까?... 초반이라면 한대정도는 맞을 수 있어도 후반에는 돈 모아지는 속도가 빠르고 필살기도 잘 모아지는 특성상 쉬움. 아빠 6명 배치하면 그 단계는 걍 넘어가는 수준...  참고로 위에건 한대도 안맞고 깬거임.
일편단심 클리어.png
아기키우기 시리즈에서 두번째로 쉬운듯... 젤 쉬운건 아기키우기 9임.ㅇㅇ 근데 왜 80세 되어서 결혼임? 그전까지는 그렇게 물건던지더니...

강화[편집]

주닷강화하기 2 클리어.png
1탄보다 쉬움.
무기강화게임 2 클리어.png
이것도 1탄보다 쉬움.
주닷강화하기 클리어(해부).png
이건 강화 실패시 단계 하향되고 확률도 낮으니 해부할 수밖에...
무기강화게임 클리어(해부).png
바로 위에거하고 동일!
흙수저 강화하기 브론즈 클리어.png
브론즈는 쉬움.
흙수저 강화하기 실버 클리어.png
쉽다하는것도 여기까지임. 골드는 해부아니면 거의 깰 수 없는 수준...
흙수저 강화하기 골드 클리어(해부).png
너무 빡세니 해부할수밖에...
권총 강화게임 클리어.png
쉬워~

음식[편집]

군대리아 만들기.png
걍 맘껏!
메리의 피자만들기.png
평범하게 만든거.
메리의 피자만들기 페퍼로니올리브피자.png
참고로 극렙의 수제 피자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든거임.

마왕의 보물을 지켜라[편집]

마왕의 보물을 지켜라 4 클리어.png
조건:하트보석을 구매한 이후 다음스테이지 버튼을 누른다.(진엔딩임)
스탯 만렙.png
걍 만렙까지 찍어봄.
스탯 만렙 + 마왕 포인트 300000 돌파.png
이후 어나더 엔딩을 봄.
마왕의 보물을 지켜라 4 어나더 엔딩.png
조건:30라운드까지 마친 이후 하트보석을 구매하지 않은 채 다음스테이지 버튼을 누른다.(배드엔딩임)
초호화 스탯.png
개인적으로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탯임. 왜냐하면 보너스 라운드에서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물론 포인트가 남아돈다면 이동속도, 판매 가격, 저장 슬롯, 진품 발견도 찍어야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나 어짜피 30000포인트만 모으고 하트보석 사면 끝나는 겜이라... 그리고 보너스 라운드가 아니면 걍 일부러 몬스터에게 죽어주는것도 한 방법임. 고로 체력스탯과 공격력스탯을 안찍는게 오히려 더 편함.
마왕의 보물을 지켜라 3 클리어.png
쉬워~

추신:1기는 너무 어렵고, 2기는 진행이 너무 느려서 인증샷 따로 안올림.

세계 전쟁 2차 창작[편집]

세계 전쟁 베타 4 개선판 해봄.png
인도네시아가 안들어가져서 걍 여기서 끝냄...

고양이 마리오[편집]

고양이 마리오 클리어 1.png
그래, 이게 어려운건 인정해!
고양이 마리오 클리어 2.png
하지만 나한텐 그렇게까지 심하게 어렵진 않아!!! 난 영검도 깼다!!!!!

추신:아마 최후의 겜캐키 인증샷을 제외하고 어도비를 프로그램으로 하는 플래시 게임 인증샷으로는 타임슬립을 하지 않는이상 마지막 인증샷이 될것이다! 이유는 알거라 믿는다!!!

coming soon[편집]

Coming soon.png
출처:이곳

여기에 의견달아도 괜찮지만 자랑구역에도 의견달아주셈.

대화장[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