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라티나

온니원위키
(Giratina에서 넘어옴)
2단계보호.png 이 문서는 인증된 사용자만 편집 가능한 준보호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인증된 사용자만 편집이 가능하도록 보호되어 있습니다. 인증되지 않은 사용자가 이 문서의 편집, 이동, 삭제, 보호 설정 변경 등을 함부로 시도할 경우 온니원위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니원위키:문서 보호 규정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이동보호.png 이 문서는 관리자만 이동 가능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관리자 권한이 없어도 편집은 가능하지만, 이동은 관리자만 가능하도록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이동 뿐만 아니라 삭제나 보호 설정 변경 또한 관리자만 가능하도록 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이 없는 사용자가 이 문서를 무단으로 이동, 삭제, 보호 설정 변경 등을 시도하는 경우 온니원위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니원위키:문서 보호 규정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포켓몬의 한 종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