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특집 초 고난이도 문서겜

온니원위키
19세 열람가.png 이 문서는 19세 열람가 등급입니다.
이 문서는 온니원위키:문서 등급 규정에 따라 19세 열람가로 등급이 판정되었습니다. 19세 이상의 성인만 문서를 열람할 것을 당부합니다. 보호자 동반 시에도 19세 미만의 문서 열람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더욱 위험하므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GRAC 18 (청소년이용불가).svgGRAC 폭력성.gifGRAC 공포.gifGRAC 언어의 부적절성.gif

ㄴ 내용상 19금인듯...

ㄴ 물론 종검 링크 안누른다 가정하에 종검 문서보다는 나음.

개요

2021년을 맞이하는 의미에서 특급 제작한 초 고난이도 문서겜이다!

제작기간: 2020년 12월 3일 ~ 2021년 1월 3일

난이도

이 문서겜 나오기 직전까지만 했어도 문서 어드벤처는 압도적으로 난이도 순위 1등했는데 이 문서겜으로 갈아치웠다!

난이도가 빡센 이유는 3가지이다!

1. 하나의 위키 사이트 내에 모든 구간을 전부 담은 게 아닌 여러 위키 사이트에 골고루 구간을 분포했기에 최근 바뀜, 모든 문서 보기, 원본으로 보기, 검색창 등 꼼수가 안통한다!

2. 문서 어드벤처처럼 후반으로 갈수록 어려워지는 게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다 어렵다!

3. 아직 비번이 공개되지 않은 겜의 비번을 다음 구간으로 가는 열쇠라 하여 이 겜을 깨려면 대놓고 다른 어려운 겜까지 깨게 한다!

그래도 하겠다면 이곳을 눌러라!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