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온니원위키

재밌으면서도 매우 빡센 해다!

상당히 특별한 년도임...

ㄴ 코로나 때문에 침울한 해다. 나한테는 코로나가 아니었어도 매우 힘든 해였다.

ㄴ 글구 "아니 코로나가 끝나야 하는게 맞지 않냐?"는 말은 나한테 하지마라 어짜피 코로나는 나한텐 피해안줬으니...ㅋㅋㅋ 애초에 난 남 감정 모름. ㅋ 그러나 종검개발자에 비하면 천사나 다름없다!

ㄴ 너가 남의 감정 모른다는 것을 나한테 이렇게까지 알려야겠냐... 남의 감정 모른다고 코로나가 자기한테 피해 안줬다는 식으로 말하니... 넌 역시 천성이 나쁜 애는 맞구나. 코로나가 너한테 피해 안 줬다는 것까지는 이해하지만 그래도 남을 조금이라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ㄴ 그렇지만 내가 이번 시험 결과가 좋았으면 코로나 얘기 안했을거다. 적어도 고등학교 때부터는 열심히 살았어야 하는데.... 그러면 생활기록부도 지금보다 훨씬 좋았을 것이고, 학점하고 공인어학성적도 더 높았을 것이고, 스펙도 지금보다 훨씬 더 높았을텐데... 그랬다면 시험 안전빵으로 붙었을텐데.... 내가 여기에 1년만 늦게 발을 디뎠다면 온니원위키도 1년 정도 늦게 생겼을 것이고, 그러면 나도 위키 관리를 더 잘할 수 있었을 듯하다.

ㄴ ㅋㅋㅋ 암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