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좀에서 궁금한 것

온니원위키

1. 1회차 어드벤처에서는 4-1에서 아무리 안개를 제거하지 않고 깨도 안개 스테이지에서 안개를 제거하지 않고 깨면 달성 가능한 도전 과제를 달성할 수 없다.

2회차는?

결과:2회차도 4-1만큼은 아무리 안개를 제거하지 않고 깨도 안개 스테이지에서 안개를 제거하지 않고 깨면 달성 가능한 도전 과제를 달성할 수 없다!!!

2. 겁쟁이 버섯은 깨어 있을 때 한정으로 좀비가 근처에 오면 숨는다. 퍼프 버섯, 감자 지뢰, 스파이크류는 키가 작아 콩슈터, 개틀링콩 좀비의 콩에 맞지 않는다. 겁쟁이 버섯은 숨은 상태에서는 콩에 안 맞는가?

결과:숨어도 맞는다!!!

3. 별사과 미니 게임에서는 반투명한 별사과 모양에 별사과를 모두 심으면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다. 반투명한 별사과 모양에는 별사과, 호박을 제외한 그 어떤 식물도 심을 수 없다. 과연 반투명한 별사과 모양에 따라쟁이 별사과를 심을 수 있을까? 그리고 만약 심을 수 있다면 원조 별사과 안심고 따라쟁이 별사과만 심어도 깰 수 있는가?

결과:심을 수 있으며, 모두 심으면 깰 수 있다!!!

4. 옥수수 대포는 덩치가 커서 번지 좀비가 못 가져간다는 장점이 있지만 호박을 못 씌우는 단점이 있다. 옥수수 캐터펄트 2개를 업그레이드시키면 옥수수 대포가 된다. 만약 옥수수 캐터펄트에 호박을 씌운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하면 되는가? 만약 번지 좀비가 옥수수 캐터펄트를 훔치려 할 때 업그레이드하면 어떻게 되는가?

결과:호박을 씌운 상태에서는 업그레이드할 수 없으며, 번지 좀비가 가져갈 수 없다.

5.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전 과제 창에서 맨 끝의 도전 과제는 어떻게 달성하는가?

소감[편집]

솔직히 1, 3번 빼고는 몰랐음. 1번은 좀 불합리함.

ㄴ 어짜피 실력이 받혀준다면 괜찮음. 근데 4번은 밝혀보삼. 5번은 힘들다면 ㄴㄴ

ㄴ 옥수수 대포로 업그레이드 했으면 당연히 못 가져감. 근데 타이밍이 늦어버리면 업그레이드 자체를 못하는 듯. 타이밍이 중요...

ㄴ 5번은 Street Team이라는 도전과제이다. 한번 이상 다운로드 플레이로 멀티 플레이를 한다.(무선통신 플레이로는 달성되지않으니 주의)

ㄴ 근데 5번은 컴퓨터로는 달성 못할듯....

ㄴ 나도 정확한 달성조건은 잘 모르겠다...

ㄴ 처음에는 질문의 뜻을 잘못 이해했음. 그래서 직접 해봄. 서바이벌 모드에서 번지 좀비가 엉뚱한 곳에 나타나기도 했음.

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