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식좀에서 그럴일은 없겠지만

온니원위키

만약 너가 먼저 깨면 자랑구역에 인증샷올리지 말고 무조건 세파줘라!

난 초기화를 몇번이나 당한만큼 그렇게 해주는게 좋음.ㅇㅇ

그게 아니라면 종검 밑에다 반달좀 해보삼.

그나저나 종검개발자 최소 현상금만 해도 2000조를 가뿐히 넘고 최대는 7000조에다가 피해자도 2억 명 넘음...

이렇게까지 가상까지 만들 정도니 얼마나 종검개발자가 극혐이겠어.....

ㄴ 한 번 클리어하면 넌 끝이구나.... 근데 너와 별개로 나도 클리어하고 나는 세이브파일 저장할거임. 내 블로그도 있지만 내 비공개카페도 있음. 거기에 저장할거다.

ㄴ 그동안 너는 플래시게임 클리어하면 자랑구역 같은 데 저장하는구나. 나는 플래시게임 클리어해도 인증샷 같은 거 남긴 적은 거의 없고 클리어해도 다시 클리어하고 그렇게 했음.

ㄴ 난 클리어하고 끝이 아니라 플래시게임을 분석하고 구성된 프레임을 일일이 사진으로 남기는 스타일이라서.

ㄴ 물론 지금은 어도비 플래시 지원종료해서 시간을 바꿔야만 플레이 가능한 것도 있고, 시간도 없어서 플래시 게임 많이 안함. 내가 진작 시험 붙었더라도 대학 공부도 바쁘고 취업 준비도 해야하고 취업하면 일해야해서 앞으로도 시간이 널널할 일은 없을듯.

ㄴ 나는 예전에도 플래시 게임 그렇게 많이는 안 했음. 모바일 게임하고 컴퓨터 게임 했지. 물론 클리어하면 인증샷 올리고 끝이 아니라 일일이 분석하고 강화하는데 필요한 금액 일일이 기록함. 마치 나무위키 같은 데서 정보 공유하듯이.

ㄴ ㅇㅇ

ㄴ 근데 나보다도 인증샷이 많은 컴폰고염이 있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