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관이 제작한 최초의 문서 게임 클리어

온니원위키

축하합니다! 사무관이 제작한 최초의 문서 게임을 클리어하셨습니다!

랭킹 등록 조건[편집]

0. 제작자 본인은 랭킹 순위에 포함되지 않는다.(너무나도 당연하니까 0번으로 하였음)

1. 먼저 클리어한 사람의 순위가 더 높다.

2. 꼼수를 사용하면 클리어를 인정하지 않는다.

3. 랭킹 등록은 2023년 12월 31일 자정이 지나거나 10명이 클리어하면 랭킹 등록을 마감한다.(난이도에 비해 꽤 랭등기간이 긴편이다.)

4. 이 문서 게임을 클리어했다는 사실은 사무관이나 관리자가 명확히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이 문서 게임을 클리어하면 랭킹 등록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6. 랭킹 등록 작업은 제작자 본인만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온니원위키에서 관리자 이상의 권한을 가진 사용자도 랭킹 등록 작업을 할 수 있다.(단 직접 써도 관리자의 뜻에 따르지 않는 것 아니면 된다!!!)

7. 다중 계정을 사용한 랭킹 중복 등록을 금지한다.(단 온전과 Hill 한정으로 다중이 허락한다!!!)

랭킹 순위[편집]

재밌어...[편집]

ㅇㅇ 근데 넘 쉬운데 랭등 의미가...

근데 6번은 좀 그런게 일반인이 수정해도 솔직히 관리자의 의도에 반항안하면 되는거아님? 관리자도 귀찮고...

ㄴ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