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관만 편집 가능한 문서

온니원위키
4단계보호.png 경고! 이 문서는 사무관만 편집 가능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무관만 편집이 가능하도록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편집, 이동, 삭제, 보호 설정 변경 등을 시도할 경우 온니원위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니원위키:문서 보호 규정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관리자의 권한을 가지고 있다면 편집 필터에 남김으로써 사무관에게 편집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무관만 편집이 가능한 문서는 이 문서, 자동 링크된 문서, 기본적인 관리용 틀과 파일 및 분류 문서(알림 상자, 고지 상자, 문서 보호, 사용자에 대한 경고 및 주의 등의 틀 및 디폴트 파일, 최상위 분류, 동음이의 문서 분류, 다른 뜻 설명 틀 등), 일부 규정 문서(보통 이름공간이 온니원위키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자 권한 및 그룹 문서, 편집 필터, 미디어위키 이름공간 문서 등이 해당됩니다.

기본적으로 4단계보호 틀을 붙이고, 사무관만 편집 가능한 문서 분류에 포함됩니다. 단, 문서의 이름공간이나 특성에 따라 틀 없이 분류만 사용되기도 하고, 분류나 미디어위키 등의 이름공간을 가진 문서는 별다른 표시를 하지 않고 편집 필터 등으로 막기도 합니다.

사무관만 편집 가능한 문서를 함부로 편집, 이동, 삭제, 보호 설정 변경, 분류하거나 분류 삭제하는 행위, 편집 요약 등에 해당 문구를 남기는 행위 등은 차단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