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니원위키

미국은 21세기 강대국이자 최고존엄의 국가이다. 미합중국(United States of America)이라고도 불리며, 대륙은 아메리카이다. 잘 사는 나라로 유명하지만, 의외로 빈부격차가 심한 편이다. 의료비가 매우 비싼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미국에서 치료받는 것보다, 대한민국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여행비 등을 포함하더라도 훨씬 저렴하다. 그래서 미국 환자들이 치료받으러, 의료 체계가 잘 잡힌 대한민국으로 와서 치료받는 경우가 많다. 사용하는 언어는 당연히 영어. 하지만 영국식 영어와는 좀 다르다. 한국인이 가장 익숙한 영어는 미국식 영어이다. 지금 미국의 대통령은 45대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이다. 총기 소지가 합법이라서 총기와 관련된 사건사고가 매우 많다. 교도소에 있는 사람들도 매우 많고 갱단들도 매우 많고 강력하다. 상당히 위험한 나라인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