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는 최강 난이도

온니원위키

과연 온위와 자반위에서 내가 만든 문어보다 어려운 문서겜 있을까???

설령 디시게임, 백괴게임, 문어제외한 온니원겜, 너가 만든 문서 게임까지 합쳐도 못따라올지도...

ㄴ 아직까지는 없을 듯. 다만 디시게임하고 백괴게임 포함하면 있을 듯. 나는 나중에 시간이 남아돌면 문서겜을 만들 수도 있다. 물론 게임 장르는 다름. 퀴즈 형식으로 낼려고 함. 근데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당분간 만들 시간조차 없을 것이다. 문어 정도의 고퀄은... 시간이 남아도 시도조차 힘들듯. 디시게임을 본따 만들려고 하지만.

ㄴ 문어가 어려운 이유는 편집 버튼을 통한 꼼수(문서겜이라면 반드시 존재할 수밖에 없는 꼼수)외에는 별다른 꼼수가 없어서 그렇다. 양식을 채우거나 문서 제목을 일관성 있게 지으면 검색만 잘하면 문서 게임 종류를 다 찾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문어는 문서 제목도 불규칙적이고, 코드가 존재하고, 문서를 분류하지도 않았고, 온니원게임에 특별한 양식이 없기 때문이다.

ㄴ 디시게임이나 백괴게임을 본따서 새로운 온니원겜을 만들고 싶은데 Hill (토론) 2020년 11월 17일 (화) 22:57 (KST)

ㄴ ㅋ 개어렵긴 함.

ㄴ 설령 문어제외 문서겜 모두 합쳐도 따라올까말까임.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