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으로 렙업하기

온니원위키
3단계보호.png 이 문서는 관리자만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 문서는 관리자만 편집이 가능하도록 보호되어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이 없는 사용자가 이 문서의 편집, 이동, 삭제, 보호 설정 변경 등을 함부로 시도할 경우 온니원위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니원위키:문서 보호 규정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개요

[1]서 플레이할 수 있다. 다른 사이트가 있다. 주소만 다를 뿐 서로 같은 곳이다. 무한으로 렙업하자라는 게임과 비슷한 게임이다.

게임 방법

무한으로 렙업하자와 마찬가지로 버튼을 눌러 렙업하는 게임이다. 시리우스계에서 지구로 돌아올 때 가만히 있으면 달인 61차가 되는데 이 때 엘리베이터 문이나 버튼을 클릭하면 "차"가 유지된다. 이 때 실패하면 다시 "차"를 되돌려야하므로 시리우스계에서 저장 후 하는 게 좋다. 주로 환생을 하기 위해 이 행동을 한다.

전직

최소 0차부터 최대 400차까지 있고, 직업이 초보(0~4차), 루저, ...... 마왕, 명인, 마스터, 영웅, 유니버스, 레전드, 신(400차). 그 외의 내용은 추가 바람.

존재하는 곳

네모마을, 세모마을, 오각형마을, 육각형마을, 칠각형마을, 팔각형공항, 정사면체마을, 정팔면체마을, 정십이면체마을, 시리우스계, fk계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네모마을에는 환생상점과 건물이 있고, 세모마을에는 산과 건물들이 있고, 동그라미마을에는 바다가 있고, 오각형마을에는 페이드와 ㅈ!렁ㅈ!렁이라는 녀석이 있고, 육각형마을에는 건물이 있고, 칠각형마을에는 건물들이 있고, 팔각형공항에는 비행기가 있고, 정사면체마을에는 피라미드가 있고, 정육면체마을에는 건물(환생상점이 있는 곳이다.)이 있고, 정팔면체마을에는 금강석투기장이 있고, 정십이면체마을에는 천랑성이 있고, 시리우스계에는 불타는 행성, 시리우스B, 시리우스A, 얼어붙은 행성이 있고, fk계에는 fk타워가 있다.

클리어방법

그냥 평범한 방법으로 클리어하는 것부터 특이하게 클리어하는 방법이 있다.

이 클리어장면에서는 돈, 자동공격력, 환생점수가 낮다. 자동공격력과 환생점수는 클리어를 위한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올리지 않았고, 돈은 정사면체마을 피라미드에 있는 ㅁㄴㅇㄹ한테 일부러 져서 돈이 그렇게 적은 것이다. 세모왕국의 닝겐에게 져도 돈이 0원되지만 세모왕국에 들어가면 "차"와 레벨마저 낮아지므로 그걸로는 돈이 적어져봤자 엔딩을 볼 수 없다. 물론 피라미드에서 나갈수만 있다면 돈이 0원인 상태에서 클리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끔 저장이 잘 되지 않아 분명히 도중에 나갈 수 없는 곳에서 저장했는데 불러오기할 때 그 바깥에서부터 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운만 좋으면 도중에 나갈 수 없는 곳에서 도중에 나갈 수 있다. 이 버그를 이용해 돈이 0원인 상태에서 클리어한 사진은 추가 바람. 여담으로, 돈이 적어지는 방법은 또 있는데, 비싼아이템을 많이 구매한 후 점점 싼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다.

저장버그

저장버그 때문에 도중에 나갈 수 없는 곳에서 도중에 나가는 것부터 심지어 저장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누르면 자신의 능력치가 무한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

1. 시리우스A에 있는 우주의 돌은 죽이지 마라. 죽이는 어려움[* 힘을 엄청 올려야 하는데 쉽게 그만큼 힘을 올려주는 아이템은 얼어붙은 행성이나 FK타워에만 팔기 때문이다.]에 비해 보상[* 퍼주는 렙업소를 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2. 환생은 최종환생만 해라. 최종환생이 환생 중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3. 시리우스계에 간 후에는 환생을 하거나 저장버그 때문에 처음으로 돌아오지 않는 한 환생상점에 있는 아이템을 사지 마라. 시리우스계 이상부터는 환생상점에 있는 아이템보다 더 좋은 아이템을 파는 곳에 갈 수 있기 때문이다.

4. 저장버그가 일어나도 처음부터 다시하지 마라. 갑자기 정상적인 작동이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처음 시작할 때 마우스 우클릭, 재생 누르고, 저장 누르고, 새 탭에서 다시 시작하면 저장버그가 해소된다. 물론 그동안은 무한으로 렙업하기 게임 사이트 2개가 주소만 다를 뿐 서로 같기 때문에 정상적인 작동이 되는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5. 피라미드, 금강석투기장, 천랑성에 들어가기 전에 환생상점에 갈 수 있다면 환생상점에 있는 아이템을 많이 사서 힘을 올린 후 들어가는 게 좋다.

6. 시간을 아끼기 위해 빨리 클릭해야 한다. 와 손가락을 아끼기 위해 천천히 클릭해야 한다. 라는 말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게임에서는 Tab와 오토마우스를 쓸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손가락을 둘 다 아낄 수 있다.

7. 시작할때 마우스 우클릭, 재생누르고, 새탭열고, 새탭에서 불러오기 누르면 도중에 나올 수 없는 곳 또는 상황에서 도중에 나올 수 있다. 장점은 이 팁을 이용하여 저장버그가 일어나거나 도중에 나올 수 없는 곳에서부터 환생상점까지 가려고 해도 탈출할 수 있고, 단점은 실패하면 저장된 게 다 날아가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 이 단점 때문에 저장버그가 일어나서 그냥 평범한 방법으로는 절대 클리어할수 없는 상황이 아닌 한 사용하면 안된다. 실제로 괜히 이걸 썼다가 저장버그에서 겨우 빠져나와서 이게 좋다고 생각하며 별것도 아닌 일로 이걸 쓰다가 실패해서 저장된 데이터를 잃는 경우도 발생한다.

8. 금강석 투기장의 "크리펑"이라는 적의 체력을 반 깎으면 자비를 해달라 카는데 이 때 자비를 해주면 힘이 3배가 되므로 금강석 투기장에 들어갔다 나오며 "크리펑"을 잡으면 힘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오른다.

기타

엔딩이 끝나기 직전에 이런 게 뜨고 엔딩이 끝난다. 물론 능력치 무한은 저장버그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 때 저장하려면 오토마우스나 탭버그를 써서 저장버튼을 때리는 게 좋다.[* 물론 그냥 손가락으로 저장버튼 광클하는 것으로도 가능하겠지만 손가락이 빠르거나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한다.]

이후 이 게임의 후속작인 무한으로 렙업하기 2기가 새로 나왔다. 하지만 중간에 제작자 컴퓨터 파일이 싹 날아가서 제작중단됐다. 그 후 후속작인 사각렙업이 나왔다. 나중에는 도형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모험가를 다룬, 사각렙업의 리메이크작 도형렙업도 나왔다.

싸우는 적으로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나왔다. 루디와 델론즈가 나오고 그 뒤엔 각성 델론즈와 각성 루디 (이때는 각성 가능한 영웅이 델론즈밖에 없어서 처음 루디에서 보랏빛 기운이 도는 형태로 나왔다.) 이 나오고 그 뒤에는 초월 델론즈,루디가 나왔다. 정십이면체마을 - 천랑성 30조층에 에이스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