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사용자 관련

온니원위키

너와 나는 온위에서 흔치 않는 모범사용자다...

다들 떠나는데 비해 둘은 잘한다...

너와 나 중 하나가 죽더라도 다른 하나가 온위 책임질 수 있다!

둘 다 죽어도 지금부터 홍보효과 나타나는데 그때쯤이면 대규모 위키 사이트가 될거다...

나무위키만큼은 아니지만 자유반달위키 정도는 이길듯...

ㄴ 글쎄.... 대규모 위키는 고사하고 중소규모 위키 되기도 힘들걸. 그냥 군소위키 정도.

ㄴ 자유반달위키는 군소위키치고 요즘 다시 뜨고 있다. 물론 나는 온니원위키가 자유반달위키는 한참 이겼으면 좋겠다.

ㄴ 예전에 모모치 키루야하고 서울교통공사 이름 단 유저가 그나마 로그인해서 많이 활동한거다. 모모치 키루야는 한동안 접속 안하다 IP로 잠시나마 오는 모습을 두 번 보여줬다. 서교공은 세 번 출석했다. 둘 다 파일 하나씩 올렸다. 렙업충님은 최근에 잠깐 오셨고 ㅇㄴㄴㅇ은 한동안 잘 보이다가 다시 나가버렸다. 조만간 내 친구를 온니원위키에 가입시키려고 한다.

ㄴ 활동적인 사용자 목록에 내 부계정하고 편집 필터는 통계에 갱신이 안됨. 근데 타 위키에는 부계정도 통계에 갱신이 되더라.

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