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곡증

온니원위키

고추가 휘는 것.

선천적으로 휜 사람도 있고, 잘못된 성관계나 자위, 외상으로 인해 발생한다.

바닥딸 오래 치면 걸린다. 바닥딸이 잘못된 건지도 모르고 존나 치다 위로 90도 꺾였다. 평상시에는 원래 티가 안 난다.

뚜렷한 소견이 있을 경우 신검 3급이다. 성교가 불가능할 정도이며 다른 합병증이 있다면 4급(공익) 혹은 5급(제2국민역, 평상시 면제)이다.

만곡증이 있는 경우 암 발생확률이 정상인의 3배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독신주의자 아니면 무조건 치료받아라. 안 그러면 결혼 못한다. 결혼해도 금욕을 중시하는 여자 아니면 이혼한다. 이 병은 정당한 이혼사유에 해당한다. 남편이 이 병에 걸린 경우 남편 동의 없이 부인이 일방적으로 이혼소송 낼 수 있다.

수술비는 대략 60~200만원이다. 방치를 오래 한 경우 비용이 6~8배 상승한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인지는 모르겠다.

ㄴ 그정도면 수술 전에 뒤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