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관련

온니원위키

익스플로어로 하면 익스플로어에서는 어짜피 포멧된 이상 계속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를 켠 상태에서 있는데 그덕(해당 문서를 보면 종때검기삭이 굉장히 안좋은 기능이라 나와있는데 그덕이라는 표현이 맞을까?)에 기록이 없어서 오히려 이제는 더 좋은데 크롬기록은 남기에... 게다가 익플은 로그인도 됨.

하지만 익플로 접속하려면 렉이 더 걸린다!

시작페이지를 구글로 바꾸면 네이버 특성상 수많은 게시물들이 등재된 이상 구글이 더 빠르다는 점은 있지만 바꾸면 엄마가 가만두지 않을테니...

어짜피 IP도 공개됨. IP 역시 자꾸 바뀌는데 ㅎㅎ 게다가 익플은 렉걸리니 어쩔 수 없이 로그인 없이 함.

내 아이피는 112.161.101.143이다. 내가 과거에는 잠시 다른 곳에 있어서 그곳에서 문서를 편집했었다. 물론 이동하는 장소도 여러 곳이었다. 과거에 내가 사용했던 IP는 이제 내가 쓸 일이 없을 듯.

내가 초등학교 고학년 시절부터 경기도 고양시에서 한 집에서 10년 가까이 살아왔는데, 그동안 IP가 여러 번 바뀌었다. 예전엔 이 IP가 아니었고 몇 달마다 주기적으로 바뀌었는데, 이제는 안 바뀌더라.

나도 이제 가끔씩은 로그인하지 않고 편집을 할 것이다. 플래시게임은 곧 서비스 종료되긴 하지만.

솔직히 가끔씩 까먹을 때도 있고, 너는 애초에 로그인 안하고 편집 많이 해서 굳이 귀찮게 로그인을 매번 하지는 않을 수도...

내가 지금까지 조사해본 결과 너는 119.201.63.0/24, 211.224.72.0/24 이렇게 있는 것 같다. 맨 뒷자리는 너무 자주 바뀌어서 0/24로 한 것이다. CIDR 방법에 따른 것이다.

ㄴ ㅇㅇ ip 바뀌어도 위치 추적하면 똑같이 나와... 물론 컴 위치 옮기면 다름.

ㄴ 알고 있다. 나는 온니원위키 만들고 한동안 서울 강북 지역에서 생활했다. 근데 이젠 원래 집인 경기도로 다시 돌아왔음. 내가 다른 학교를 가거나 군대를 가거나 취업을 하면 다시 거기로 갈 수도 있다. 물론 당분간 거기 갈 일 없다. 가고 싶지도 않고, 갈 수도 없다. 물론 언젠간 10년 넘게 산 경기도를 떠날 것이다. 경기도까지는 못 떠나도 고양시는 100% 떠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