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위키

온니원위키
(디시인사이드 위키에서 넘어옴)
쓰레기 픽토그램.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휴지통 아이콘.png
극혐.png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볼 경우 정신적인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의 열람을 원하지 않을 경우, 이 문서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고를 무시해서 피해를 보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노답.jp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정말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분노한사람.jpg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이 문서를 보다보면 분노게이지가 대폭 상승합니다. 자칫 너무 분노해서 화병에 걸리거나 이성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잘못을 저질러 신상에 타격이 가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먹 꽉 쥔 분노한 사람.jpg
겨밥.jp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더러운 것, 즉 오물 혹은 그와 비슷한 더럽게 느껴지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식사할 때 보면 입맛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토할 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 등은 문서를 열람하고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레알 밥도둑!

사라져야 되는 위키. 부모님이 저세상에 있는 위키. 가면 인생 족 치는 위키.

본문[편집]

2015년 6월 1일 김유식이 설립한 디시인사이드 소유의 미디어위키이다.

좆같은 개씹노답 위키다.

많은 사람들이 디시위키를 싫어한다. 그 이유는 좆같은 운영, 정당하게 피해를 말하는걸 징징으로 판단해서 병신으로 몰아세우기, 누군가만 편애하는 운영자, 내로남불 시전 등등 엄청 많다.

디시에선 초딩들에 대한 취급이 좋지 않고 그것은 디키도 마찬가지다.

디시위키는 위키라고도 불릴 수 없는 쓰레기 사이트이며, 모두까기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가끔 가는 노답 위키다.

그런데도 디시위키로 연결되는 링크가 의외로 많이 즐비해 있어서, 들어가고 싶다는 욕구가 치솟게 된다.필자는 디키에서 까이고 있어서, 까임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참고 있다.

올드비하고 조금이라도 시비가 붙거나 관리자의 심기를 조금만 건드려도 경고 없이 바로 무기한 차단 당한다.

틀, ㄴ, 욕설 및 비하적 표현을 매우 많이 사용한다. 모두까기 성향이 있다.

최근에는 무의미한 틀이 대거 삭제되었다. 헬틀, 갓틀 등이 가장 대표적인 예시이다.

디키의 쓰레기들 목록[편집]

근육 - 종때검기삭 개발자 정도만 제외하면 역대급 병신 1호.운영자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권력을 행사하고 있다.이젠 스칼렛, 스플렌디드, 위키유동닉, 프로트재호, 프렉탈, 목욕투, 어드민02도 뛰어넘는 역대급 병신이다.

Admin02 - 과거 쓰레기 디키러로 명성을 떨쳤었다.

Scarlet

Splendid

위키유동닉

프로트재호

Fractal

목욕투

(추가바람)

그 새끼들의 적[편집]

노부모 위키 답지 않게 바다위키 빼고 다 적이다.

현재[편집]

Admin02가 디시위키 최고 네임드(파워위키러, 핫산) 2명을 무기한 차단해서 다른 네임드 유저 일부가 탈디키를 선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