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게임)

온니원위키

2003년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서비스했던 쥬니어네이버게임이다. 뭉게뭉게 왕국의 크라라가 주문을 잘못 외워 마을 사람들이 모두 동물로 변해버려, 동물들을 키워 사람으로 변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애정, 매력, 지식, 건강 수치를 90까지 올리면 1차 성장, 210까지 올리면 2차 성장, 300까지 올리면 엔딩에 도달할 수 있다. 4개 수치 모두 300이 되어야 엔딩이 가능하다. 단, 체력 수치는 상관없다. 참고로 체력 수치는 아르바이트 등의 활동을 할 때마다 1씩 깎인다. 190포인트에 판매하는, 체력회복제 아이템을 먹이거나,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면 체력이 모두 회복된다.

2008년에는 동물을 엔딩시켜 카드를 얻을 수 있었고, 카드 배틀이 가능했으나, 당해 서비스가 종료되고 말았다.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링크로 접속하면 동물농장의 메뉴가 옛날 모습으로 나왔다.

포인트 버그 및 운영자의 방치로 인해 망해버린 게임. 2010년대 접어들면서 망해버렸다고 봐야한다. 동물농장을 플레이하는 이유가 경매 하나뿐이었고, 포인트 자랑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 되어버렸다.

결국 2016년 3월 31일에 부분적으로 서비스를 종료하였고, 6월 30일 완전히 서비스를 종료하였다.

동물농장 주소(서비스 종료)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메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