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렙 관련

온니원위키

[1]

읽어보셈. 너가 오기 전에 썼던거임.

[2]

ㄴ 나무위키 관리자들은 도렙 문서가 재생 수가 모자르다고 해서 등재기준 미달이라네.

ㄴ 무렙 문서에 같이 등재하는 게 직접 등재로는 유일한 방법일 듯 하다... 근데 간접 등재라면 이미 주닷이 나무위키에 등재되었고 주닷에서 도렙을 할 수 있으니 이미 됨. 다만 사렙까지 같이 등재해야 하는 상황을 맞이하면 귀찮을 수 있다...

ㄴ 난 이제까지 리메이크작이고 플레이 가능 사이트가 적다는 것이 등재 기준 미달원인으로 알았다...

ㄴ 아... 그런 위키가 정상적인 위키?...

1. 자랑구역에 등재되었다.

2. 나무위키에 직접 등재된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얻은 인증샷이다.

3. 클리어가 없는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얻은 인증샷도 아니어야 한다.

4. 게임 클리어한 인증샷이어야 한다.

5. 내가 직접 게임을 나무위키에 등재한다음 해당 게임을 깼을 경우도 타 사용자가 해당 문서를 건들지 않고 건들더라도 해당 사용자의 뜻에 따르지 않고 해당 문서 복구되었으면 조건 만족이다.

6. (5번을 순서바꾼것)게임을 클리어한 인증샷을 모은다음 내가 직접 게임을 나무위키에 등재한 경우도 타 사용자가 해당 문서를 건들지 않고 건들더라도 해당 사용자의 뜻에 따르지 않고 해당 문서 복구되었으면 조건 만족이다.

위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인증샷은 자랑구역에서 몇개인가?

ㄴ 모르겠는데 아마 4~5개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