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렙공략

온니원위키

플래시버전 공략

일부 도과 달성하려면 하드, 엔딩만 보려면 이지, 노말은 애초에 도과용으로는 하드만 가능, 엔딩만 보려면 이지가 더 쉬울테니 비추한다.

이지, 하드 중 하나를 선택했으면 시작한다.(아래 공략은 이지 기준이라 하드의 경우 장비를 좀 더 사야 할 필요가 있다.)

나무칼 끼고 렙업을 하며 가다 킹슬라임은 캔슬 잘해서 물리치고, 네모난여관에서 저장할 것.

재시작 후 불러오기할 것.

스크립트 될때까지 반복.

스크립트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면 경험무한 돈무한 되는데 렙 뿐만 아니라 공방체도 오르므로 지하시티까지는 개쉬울 것이다.

일단 지하시티로 가면 지옥마법봉과 방탄복을 살 것.

알데바란 깨고 스토리 진행하며 과자공장 ㄱㄱ~

아이스크림, 방탄복, 빛의 신발, (선택)평면도형방패&초월의표창 조합으로 낄 것.

일단 이렇게 조합하면 당분간 장비 살 필요 없고 그럴 상황 나와도 어짜피 고대셋 드랍되니 데네브, 선인장 킹, 고대 전사 순으로 깰 것.(테라마을에서는 적의 방어력에 막혀 뎀 1씩 들어가므로 방어무시 강타, 한방강한 최후의 일격을 잘 써가며 진행할 것, 적 공격력 역시 강하지만 이지모드라 즉사는 아니므로 체력회복 잘해가며 진행할 것.)

고대셋 끼고 쭉 가며 빛의 감자튀김 깨고 빛의 광검 끼고 스토리 진행하며 쭉 가고 제르를 깰 것.(최후의 일격 추천.)

이후 걍 초초초초고층타워 입구까지 ㄱㄱ~

무기는 데프루티가 있으나 갑옷은 고대 갑옷으로 약할테니 초초초초고층타워에서 능력 인플루에션 구간에 발리고 싶지 않다면 갑옷도 살 것.(아놔, 영혼석 드랍률!)

일단 이렇게 쭉 가다 보면 배드락장비 파는 곳이 있을텐데 안사면 잡몹들은 그나마 잡아도 기껏 꼭대기까지 올라가도 동예마을 대보스 안전한테 그대로 당할 수 있으므로 배드락검&갑옷 살 것.

이렇게 안전잡고 쭉 진행하다보면 디스오브시티가 나올텐데 해피와 대포 정도는 초쿠스 덕에 쉬워도 뇌전탑, 박격포는 한방이 쎄서 즉사당할 수 있으므로 아다만타이드 검&갑옷 살 것.

일단 이렇게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클리어가 머지 않는다.

근데 괜히 초쿠스 믿고 저주받은 검, 아다만타이드 갑옷만 사고 갔다 우현한테 순삭당할(즉사까진 아니다.) 수 있으므로 저주받은 갑옷도 살 것.

이렇게 조합하고 나면 우현을 깰 수 있다.

우현 깨고 저주받은 신의 검을 장착!

이후 엔딩 선택하고(선택 안할 시 해피엔딩으로 나오며, 이후 도망 혹은 사망 시 배드엔딩으로 나오는 듯 하다.) 최종보스 깨면 끝.

exe파일 전용 공략

exe파일에서는 Ctrl + Enter을 통한 스크립트가 가능하기에 상당히 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일단 Ctrl + Entef(이하 컨트롤엔터)를 눌러 막 넘어가지게 한다.

좀 기다리다 부여마을 오는 순간 멈춘다.

이후 인벤토리에 있는 저주받은 신의 검을 착용한다.

흑마성의 박격포 잡으며 재료얻고, 지옥 갑옷 착용!

이후 피채우고 인페르노 타워 반복사냥하며 재료얻고 대마법사 갑옷 착용!

이후에는 뭐 걍 피채우고 컨트롤엔터로 넘어가기.(스크립트 상태에서도 적의 공격을 맞는데 최종 보스는 목숨이 줄어도 공격모션 초기화가 안되므로 한대라도 버티는 게 중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