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피오에서 궁금한 것

온니원위키

다른 거라면 다 모른다 쳐도 그것만큼은 알고싶음.

다이피오에서 폴른 보스가 도미네이터를 점령하면 서로 싸우는지...

하지만 혼자서는 도미네이터 딸피화하냐 폴른 부스터 어그로끄냐 힘든데...

다이피오 제작자에게 물어보자니 어떻게 물어봐야 할지... 설령 다이피오 제작자에게 물어보는 사이트 찾아도 제작자 잠수 상태인지... 설령 답해줘도 한국인은 아닐텐데 우리가 알아들을까?

가능하다면 너가 새벽에 다이피오 도미네이션에 가서 도미네이터 딸피로 만드삼.

방해꾼들이 없고 내 시간대인 새벽 2~6시 쯤에 오삼.

일단 너가 할 일은 다음과 같다.

1. 스탯은 총탄 관련과 이속에 올인하고(순서는 관통, 장전, 피해, 탄속, 이속 순) 30렙까지 렙업한다.

2. 디스트로이어로 진화한다.

3. 미니맵을 잘 보면 노란 구역이 있는데 그곳에 도미네이터가 있다.

4. 작은 탄을 단방향으로 난사하는 도미네이터와 싸워서 도미네이터의 체력을 딸피화한다.

5. 도미네이터가 회복하려할 때 또 쏜다.(실수로 자신이 점령하면 안됨)

6. 귀찮더라도 폴른 부스터로 점령할 때까지 반복한다.

내가 할 일은 다음과 같다.

1. 너가 위 일을 수행하는지 확인한다.

2. 잘 수행한다면 이속, 장전 스탯을 풀로 찍고 중심 지역에서 폴른 부스터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3. 폴른 부스터에게 어그로끌린 상태로 도미네이터한테 유인해서 박는다.

4. 도미네이터가 폴른화하며, 이 상태로 서로 싸우는지 확인한다.

원한다면 역할바꾸기 가능함.

ㄴ ㄴㄴ 안됨. 난 새벽에 자야함. 난 그 게임 거의 해본적도 없고. 정 궁금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셈. 그래도 못한다면 나 시험 끝나고 한번 날 잡자. 당분간은 못한다. 날짜 잡아서 그때 해주겠다.

ㄴ ㅇㅇ 직접하자니 힘들고 그래서 검색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