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보통이 아닌 이유

온니원위키

너가 보통이 아니라고 내가 생각한 이유에 대해 정리해보겠다.

1. 키

성장 곡선에 따르면 상위 3%를 고신장, 하위 3%를 저신장이라고 하는데, 고신장과 저신장은 의학적으로는 비정상이다.(장애라는 뜻이 아니다.) 13년하고 반년 정도 산 남자인 너 기준으로 142cm 미만은 저신장, 172cm 초과는 고신장이다. 넌 176cm이므로 상위 1% 정도 된다. 너가 앞으로 쭉 상위 1%를 유지한다고 가정하면 20세 이후 너의 예상 키는 188cm 정도이다.

ㄴ 근데 나이도 나이지만 잘크다가 3개월째 안큼...

2. 행적

너가 지금까지 한 행적을 생각해봐라. 욕하는 애들은 대부분이고, 심한 욕을 입에 달고 사는 애들도 많다. 특정 대상을 심하게 증오하는 애들도 많다. 나대는 애들은 많지는 않지만 적지도 않다. 다만 너같이 행동하는 애들은 상당히 드물다, 그리고 넌 정도가 심한 편이다.

3. 기타

초졸 검정고시 응시자가 1000명 내외이고 매년 수험생이 수십만 명이다. 재수생도 많지만 고3이 10만명은 훨씬 넘는다. 초등학교를 2년 늦게 들어간 학생 수가 초졸 검정고시 응시자 수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적다. 확실히 알아둬야 할 것은, 특별한 삶을 사는 사람들도 많지만, 사회에서는 검정고시 출신자, 특히 초졸이나 중졸 검정고시를 응시한 사람들은 사회생활을 못할거라는 편견 때문에 취업이 힘들다. 지금은 검정고시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졌지만, 초졸이나 중졸 검정고시는 아직도 편견이 심하다. 중학교까지가 의무교육인 건 맞지만, 현실을 직시해라. 적어도 고졸은 되어야 한다. 고등학교를 다니거나 고졸 검정고시를 보거나 아니면 외국에 나가서 학력 따거나 해야한다. 안그러면 앞으로 너 인생이 진짜 힘들어진다.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원래 평범한 놈은 아녔어...

ㄴ 그나마 IQ 140이라 다행...

ㄴ 솔직히 너는 상대하기 매우 힘든 학생 축에 든다. 너는 키우기 매우 힘든 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