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악의 적은 종때검기삭 개발자다!

온니원위키

상위 문서:종때검기삭 비난문서 모음

ㄴ 너무 길어서 옮기기 힘드니 니가 해라!

ㄴ 마지막에 1000만 명의 종때검기삭으로 피해본 사람들이 각각 현상금으로 1000만원씩 냄. 이것만 빼면 1편과 비슷함.

ㄴ 근데 종때검기삭 개발자 공격하는 인물이 많음.

ㄴ 그러므로 니가 아는 인물들과 1편에 나왔던 인물들이 종때검기삭 개발자를 공격하는만화 만드삼.

ㄴ Hill: 이번 주말에 내가 오랜만에 원래 살던 집에 가고 코로나 이후 우리의 삶을 1분짜리 동영상으로 만들라는 대학교 과제가 있는데 친구한테 부탁하려 한다.

ㄴ Hill: 그래서, 일단 그 친구를 온니원위키에 가입시키려 한다. 연락하고 지내는 애는 걔 말고 조금 더 있긴 하다.

ㄴ Hill: 일단 걔의 이름은... 개인정보 방지를 위해 Kwon이라고 하겠다. 그리고 나머지 애들은... 의형제 친구는 지금 삼수생이라 딱히 닉네임을 만들진 못하겠고, 구름밍이라는 친구를 등장시킬까? 걔는 카톡 프로필 이름이 구름밍이다. 제빵 배우는 애도 있는데 얘는 카톡 닉네임이 Hill이다.... 원래 본명을 썼는데 갑자기 Hill이라고 해서 사칭인 줄 알았다. 내 닉네임이 Hill인 이유는 걔 닉네임을 딴 게 아니다. 그리고 내가 아는 철도 동호인 05년생 친구 Haimetro가 있다. 근데 걔가 위키를 할 줄 몰라서 내가 부계정으로 쓰고 있다. 흠... 이 정도면 되려나?

ㄴ Hill: 추가 인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니원위키:인물 목록 문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