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렙업게임

온니원위키

극한의 렙업게임.

제가 제작한 도렙 리메이크작인데 기본 스토리는 윤태하가 다중우주계를 멸망시키려 하자 다중우주계 창조자 김진율이 다중우주계의 한 사람에게 하면 할수록 강해지는 능력을 주는데 해당 다중우주계인은 주인공이 되어 집, 마당, 마을, 도시, 고급 도시, 고급 도시의 고층건물, 최고급 도시, 최고급 도시의 초고층 건물, 3갈림길(이집트, 블루마을, 레드마을로 가는 길이 3개 모인 곳), 이집트, 이집트의 피라미드 지상 1~4층, 바다 해안, 피라미드 지하 1~4층, 바다 반심해대, 피라미드 지하 5~8층, 바다 심해대, 피라미드 지하 9~12층, 바다 초심해대(마리아나 해구), 피라미드 13~16층, 피라미드 나락(지하 17층), 바다 용궁, 블루마을의 하늘타워, 구름점프구간, 화성, 수성, 금성, 천왕성, 해왕성, 토성, 목성, 레드마을, 레드마을 화산 표면, 레드마을 화산 내부, 맨틀, 외핵, 내핵, 사후세계, 태양, 시리우스 B, 천년성(시리우스 A, B 잇는 탑), 시리우스 A, 알데바란, 데네브, 데네브 타워 저층, 데네브 화산 표면, 데네브 타워 고층, 데네브 화산 내부, 블랙홀, 안드로메다 은하, 국부 은하군, 은하단, 초 은하단, 4차원의 행성, 5차원의 행성, 6차원의 행성, 7차원의 행성, 7차원 FK타워(무렙 1기의 그게 맞다.), 8차원의 행성, 8차원 분노의탑(극렙의 그게 맞음.), 9차원의 행성, 9차원 만년성(무렙의 천년성임.), 10차원의 집, 무한으로 렙업하기 1기의 세계, 극한까지 렙업하자의 세계, 10차원의 집 밖, 10차원의 렙업소, 10차원의 상점, 10차원의 전직소, 10차원의 화산 표면, 10차원의 화산 속, 시공, 우주 2호(렙업소), 우주 3호(전직소) 순으로 노가다를 하며 가면 NPC 김진율 나온다.

김진율과의 대화 도중 마지막 렙, 힘 버튼 나오게 하므로 윤태하의 공간 렙, 힘 제한을 바쳐줌.

게다가 대화 다시 들을 수도 있음.

일단 그렇게 윤태하공간으로 간 다음에는...

윤세진 깨야 한다.

윤세진은 걍 마지막 렙, 힘 버튼 덕에 개쉽다.

전현우도 깨야 하는데 이놈은 쉬워보여도 이기고 나면 각성하고, 각성전현우 깨면 초월하는데 초월은 개어렵다.

일단 3페이즈 전현우 처치하면 전현우는 길을 비킨다.

앞으로 갈경우 윤태하가 나오는데 극렙사상 최종보스!!!

윤태하 깨면 다중우주계를 향해 윤태하가 돌격하여 자폭하려 한다.

주인공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구체를 던질 수 있고, 구체는 넉백 기능이 있다.

이 때 어케 하느냐 엔딩 되는데...

배드엔딩:주인공과 윤태하 충돌.(윤태하 죽고 다중우주계 평화롭지만 주인공도 죽고 남은 전현우, 윤세진이 멸망시도하기에 Bad)

해피엔딩:주인공이 구체를 던져 윤태하를 윤태하 공간에 넣기.(윤태하, 전현우, 윤세진까지 폭8에 휩싸여서 고기되고 영혼은 소멸, 윤태하의 공간도 파괴)

파멸엔딩:주인공이 윤태하 돌진할 때 다중우주계 뒤에 있기.(다중우주계 멸망)

평화엔딩:1분 버티기.(윤태하 항복하며 평화가 옴)

네버엔딩:윤태하에게 구체 60발 맞히기.(윤태하 도중에 폭8하여 이도저도 아닌 상황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