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죽음 헛되지 않길...

온니원위키
15세 열람가.png 이 문서는 15세 열람가 등급입니다.
이 문서는 온니원위키:문서 등급 규정에 따라 15세 열람가로 등급이 판정되었습니다. 15세 미만의 문서 열람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영유아가 문서 열람을 하지 못하도록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보호자를 동반하더라도 영유아의 문서 열람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게임기록... 그의 죽음 헛되지 않길...

종때검기삭 개발자는 수많은 사람들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 공든 기록을 손괴하는 병신이다!

내가 종때검기삭으로 피해본 날이 2019년 5월 25일...

이후 매년 5월 25일게임기록 기일이다!

종때검기삭은 단순이 게임기록만 죽이는 게 아니라 그 충격으로 자살까지 유도하므로 간접적이지만 수많은 사람들을 죽인다!

설령 생존한 종때검기삭 피해자도 한 번 사는 인생인데 그렇게 시간을 빼앗겼으니 말 다했다!

그나마 종때검기삭 개발자도 언젠가는 뒤진다!

다만 그의 창조물인 종때검기삭이 남아있고, 모든 웹 브라우저에 임시파일 삭제기능이 있으므로 최대한 경각심을 주기 위해 종때검기삭 비난문서 모음과 관련된 문서들을 만들었다!

물론 종때검기삭 개발자는 경각심이고 뭐고 그 문서들 다 본 다음...

어짜피 이 세상의 평화를 위해 대부분 찬성할테니 얼른 종때검기삭 개발자는 옥상에서 떨어져라!

기록과 시간을 그렇게 삭제하는 건 손괴죄에 해당되며, 이에 따른 피해자들이 자살까지 했을 수 있으므로 자살 사주죄 추가다!

종때검기삭 개발자 신고 국번없이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