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토

온니원위키
(구토물에서 넘어옴)
겨밥.jp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더러운 것, 즉 오물 혹은 그와 비슷한 더럽게 느껴지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식사할 때 보면 입맛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토할 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 등은 문서를 열람하고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레알 밥도둑!

극혐.png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볼 경우 정신적인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의 열람을 원하지 않을 경우, 이 문서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고를 무시해서 피해를 보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 속의 내용물이 다시 입 밖으로 나오는 증상. 주로 먹은 음식물이 나오지만, 위액이나 담즙, 혈액을 토하기도 한다. 간혹 코로도 내용물이 나오는 경우가 있다. 질병에 걸릴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이다. 구토의 결과물을 토사물 또는 구토물이라고도 한다. 구토를 줄여서 토라고도 한다. 구토를 할 것 같은 느낌을 메스꺼움 또는 오심이라고 한다. 구역(질), 역류와는 구분된다.

ㄴ 또한 어느 정도 도배가 있으면 구토사진도 걍 올려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