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니원위키:관리자 대화방

온니원위키
(관리자 대화방에서 넘어옴)

관리자만 사용 가능한 대화방입니다. 관리자의 부계정 또는 IP계정은 관리자 권한이 없어도 편집 가능합니다.

관리자 대화방[편집]

이 문서도 읽어보삼[편집]

2020년 5월 8일 (금)

211.224.72.96, Hill

생일내로 175cm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도 173cm는 가능할까?

빨리크면 가능할듯...

가능할지 아닐지 예측해보삼.

ㄴ 어짜피 생일때 공개할거 지금 공개해도 된다고 생각하겠지만 스포일러 될까봐 아직 공개는 ㄴㄴ, 그리고 6월 후반도 아니고 전반이 내 생일이라 175cm는 솔직히 무리... 173cm은 가능.

이 문서도 읽어봐...[편집]

2020년 5월 28일 (목) ~ 2020년 5월 30일 (토)

211.224.72.68 Hill 119.201.63.97

이것도 걍 읽어보셈.[편집]

2020년 4월 26일 (일)

119.201.63.121

내가 이제까지 생년과 생월만 공개했을 뿐 생일까지 공개한 건 아니다.

공개된 바로는 2007.6.?인데 머지않을 6월에 생일되면 공개한다.

그 때 키 175cm 넘길지도...

ㅋㅋㅋ, 2000년 생 수준...

사실 생일도 어떤 곳(키겜 댓글창 중 하나)에 예전 추억(피이루 전 닉네임)과 대화하던 중 공개하긴 했는데 관리자(키겜관리인)에 의해 지워졌거나 안지워졌다 해도 댓글에 파뭍혔거나 아니면 댓글창마저도 많아서 못찾을 수도 있다.

이것도 읽어보길...[편집]

2020년 4월 29일 (수)‎

211.224.72.66 Hill

5월이 다되어감으로써 낮에는 대부분 섭씨 20도 넘으므로 가디건을 주로 허리에 묶고 나갈 듯 하다.

섭씨 18도처럼 애매한 경우 가디건을 입거나 묶거나 둘 중 하나인데 20~24도면 묶는 비중이 많고, 25도 이상이면 묶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가디건을 챙기지 않는다.

Hill은 섭씨 20도처럼 애매하거나 밤을 대비해야 하면 가디건을 입고 25도 넘으면 가디건을 입지 않고 28도 넘으면 가디건 자체를 챙기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렇다고 내가 더위를 더 많이 타는 것도 아니고 더울 땐 크게 불쾌하진 않는다.

아무래도 Hill이 나보다 더 약한 것 같은데 답해봐라!

ㄴ Hill: 온도 변화에 민감해 식은땀도 자주나고 오한도 생기고 그런 사람이다.

ㄴ ㅋㅋㅋ 난 강한자였군...

이 문서도 읽어보삼.[편집]

2020년 6월 17일 (수)

119.201.63.93 Hill

3번 즉삭링크가 그나마 제일 약혐이라 눌러보고 확인함.

ㄴ ㅇㅇ 그게 더 편해서...

이 문서도 읽어봐[편집]

2020년 6월 18일 (목) ~ 6월 21일 (일)

119.201.63.93 Hill 진정한최강전설적존재

2018년 6월쯤 나는 겜캐키를 시작했고, 2019년 1월쯤 나는 최초로 영검6을 했고, 2019년 6월 2일 엄마가 종때검기삭을 켬으로써 모든 게임기록을 잃고 눈물바다가 되었다.

난 초기화만 안된다면 종때검기삭이 지워버린 게임기록은 되찾고 싶지 않다.

다만 시간...

ㄴ Hill: 너가 이런 말을 여러 번 언급할 정도니 정말... 게임기록을 되찾지 않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모든 게임기록을 잃은 그 날에 게임기록이 되찾아졌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ㄴ 근데 이젠 오히려 되찾으면 현재 세운 더 특별한 기록은 지워질 것 같아서 손해이므로 일단 되찾고 싶진 않다. 다만 2019-6-2에는 단순히 게임기록만 날아간 게 아니고 그날은 2020년 시작되자마자 섭종인 줄 알고 더 이상 가망이 없다 생각했었다. 하지만 2019-8-10에 크롬에서 예고나오며 2020년 12월 말에 섭종이라고 카더라~ 그리고 이 문서는 편집은 모든 사용자에게 허용해야 할 것 같다!

ㄴ 솔직히 이 문서도 종때검기삭 비난까진 아니라도 일단 종때검기삭 입장에서 불리할 것 같으니 종비모에 추가하겠다!

이 문서도 일거~[편집]

2020년 6월 21일(일)

119.201.63.93 Hill

다음 이야기에서 나온 힌트를 바탕으로 맞춰보삼.

1~8층에 나버린 불을 끄기 위해 소방관들이 물을 뿌리고, 9층은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그쪽에 내가 있다는 이유로 엄마는 9층에 있으라 한다.

불이 다 꺼진 지 불과 7초 만에 1층정문으로 나와 엄마 곁에 도착했고, 몸도 멀쩡함.

1. 불 꺼지자마자 1층정문의 반대편으로 뛰어내라고 곧바로 건물 안을 가로질러 정문으로 나왔다.

2. 9층에 있는 나는 사실 인형이고 진짜는 1층에 있다.

3. 불 꺼지자마자 엄청난 속도로 내려갔다.

4. 밧줄 타고 내려가기.

3번이다... 왜냐하면 1번은 9층에서 뛰어내리는거라 몸이 멀쩡할 리 없고, 2번 역시 1층에서 기다리는 게 불 땜에 안전 ㄴㄴ, 즉 그렇게 빠른 속도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 같아도 3번임.

물론 4번이 있다...

ㄴ Hill: 밧줄 타고 내려가면 된다.

ㄴ 뭐 꿈일 뿐이니...

관련 문서[편집]

각주[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