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밥

온니원위키
겨밥.jp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더러운 것, 즉 오물 혹은 그와 비슷한 더럽게 느껴지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식사할 때 보면 입맛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토할 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 등은 문서를 열람하고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에 밥비벼 먹으면 레알 밥도둑!

극혐.png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볼 경우 정신적인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의 열람을 원하지 않을 경우, 이 문서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고를 무시해서 피해를 보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관종 김진수의 작품이다.

겨드랑이에 밥을 비벼먹는다는 것이다.

겨밥 영상을 보고 흑미밥에 트라우마가 생긴 사람도 있다고 한다.

겨밥 동영상 파일은 1MB를 약간 넘기는데 gif로 변환하니 12MB가 넘어가서 업로드하는데 시간이 수십 분 걸리고 504 에러까지 떴다 시발

겨밥.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