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니원전설의 특급 무기

온니원위키
(갓왕의 특급 무기에서 넘어옴)

혐짤계 전기톱.

혐짤계 전기톱.png

생김새는 ㅜ 모양의 손잡이와 길쭉한 오각형 모양의 몸체로 구성되어있다.

칼날 부분이 반투명한 이유는 칼날이 빠르게 돌기에 잔상 효과땜에 그런 것이다.

그 때문에 2차원의 검과 쌍벽을 이루는데 다행히 플라즈마 탄, 혐짤보다는 약하다.

2차원의 검.

2차원의 검.png

생김새는 ㅜ 모양의 손잡이와 길쭉하고 얇은 오각형 모양의 몸체로 구성되어있다.

제조과정은 무지개 다이아몬드, 혐짤계 희귀보석, 쉬루마이드, 티타늄을 각각 10개를 압축하여 길쭉한 오각형을 만들고, 더 납작하게 압축하여 2차원의 얇은 몸체를 만든다.

너무 날카로워서 손잡이도 무지개 다이아몬드 10개나 드므로 총 재료는 무지개 다이아몬드 20개, 혐짤계 희귀보석, 쉬루마이드, 티타늄 각각 10개 든다.

워낙 몸체가 원자 한 톨 급으로 얇다보니 2차원이 맞으며, 옆에서 보면 몸체는 안보이고, 날카로워서 칼날에 닿으면 그대로 썰린다. 참수용으로 좋다.

단점은 2차원이다 보니 지나치게 얇아서 납작한 몸체쪽으로 충격이 가해지면 쉽게 부러진다.

플라즈마 탄.

플라즈마 탄.png

큰 충격이 가해지면 터지는 탄이다.

차르 봄바가 하나 터지면 피해 나라는 마땅히 할 수 있는 게 없듯 이런 게 하나 터지면 피해 행성은 마땅히 할 수 있는 게 없다.

단점은 초장거리 저격을 할 거 아니면 본인도 피해본다는 점.

혐짤.

(사진은 함부로 좀 올리지 말자.)

혐짤세례, 혐짤마법, 혐짤의 빛, 해킹 등 여러 공격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강력한 혐짤의 빛(이정도 능력이면 혐짤의 초 에네르기파 레이저포격이라 봐도 무방.) 몇 번 쏘면 나라 몇 개도 금방 재로 변한다.

단점은 없다.

얼마든지 혐짤공격 데미지 조절이 가능하여 만약 혐짤계 대저택에 집은 부수지 말고 안에 든 천팀만 죽이려면 악팀 대피시키고 약한 혐짤의 빛을 쏘아 공격하고, 만약 진짜로 키겜을 멸망시켜야 해서 정말 강력한 딜을 넣으려면 강한 혐짤의 초 에네르기파 레이저포격을 쏘아 극딜넣기가 가능하다.

물론 혐짤의 빛 약하게는 얼마든지 할 수 있어도 무한정 강하게 데미지를 올릴 순 없다.

아무리 혐짤계라도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