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왕위키

온니원위키

온니원전설이 만든 미라헤이즈 기반 위키 중 최초의 위키이다.

처음에는 온니원위키와 약간 다른 성향의 위키로 만들어질 예정이었으나 딱히 관심을 보이지 않자 비밀위키로 컨셉을 바꾸었다.

그러나 여전히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는 부족했고 주닷에서 저작권 침해까지 함으로써 온니원위키에 반달러들이 출몰하기 시작했고 결국 계정 탈취로 인해 망했다!

그 후 2021년 3월 18일사용자:니가 때려라 나도 때린다가 권한 요청하고 받자마자 악용하여 온니원위키자유반달위키를 테러하고 결국 권한을 준 사람이 직접 저지했다!

그리고 니때나때가 갓왕위키를 자신이 망쳤다고 주장했는데 하는 행동만 보면 맞는 말인듯...

위키명 갓왕위키
위키 엔진 미디어위키
위키 호스팅 Miraheze
국가 대한민국
사용 언어 한국어
개설일 2020년 6월 16일
폐쇄일 2020년 12월 26일
개설자 온니원전설[1]
소유자 온니원전설[2]
운영자 온니원전설, Hill[3]
라이선스 CC BY-SA 4.0
영리 여부 비영리
공개 여부 비공개(가입 필수)[4]
현재 상태 폐쇄[5]

갓왕위키의 위기와 폐쇄

1. 요청한지 6일이나 되어서 만들어졌다! 중간에 닫혔을 수 있는 상황에도 비교적 운이 좋았기에 살았다! 그리고 이후 갓왕위키는 폐쇄됨.

2. 초반에는 개설자가 마음을 닫을 뻔 했다! 그러나 관심을 가졌던 것! 그리고 이후 갓왕위키는 폐쇄됨.

3. 대망의 마지막 위기!!! 주닷에서의 저작권 침해로 인해 어그로끌린 나머지 망가졌다!

각주

  1. 위키 생성 당시 이름은 진정한최강전설적존재이며, 갓왕위키가 서비스 종료하는 순간까지 진정한최강전설적존재 이름을 사용했다.
  4. 비공개 위키 전환 이전에는 공개 위키였고, 가입 필요 여부도 선택이었다.
  5. 개설자가 주닷에서의 저작권 침해로 인해 어그로끌린 나머지 망가졌다. Miraheze 사무장만이 복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