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

온니원위키

식좀에서 올도과 달성, 영검 100환, 모프 킹드, 다이피오 폴도.

자구에서 아직 모으지못한 4개의 인증샷...

사실 다른건 다 다른 사람들이 했겠지만 폴도는 못했을듯요...

ㄴ 그리고 인증샷이 넘 많아서 오히려 불편하다니... 이제 희귀, 킹드, 40M 이상, 황호, 폴도, 초록도형 등 아니면 인증샷 저장도 하지말아야겠네요... 더 이상 사소한거 안올릴테니 반팔유저의 아직 자구등재 안된거만 써주시는게...

ㄴ 아니 인증샷 많이 올려도 상관없는데, 자랑구역은 어느 정도 가치가 있는 인증샷을 올리고 나머지는 미니 자랑구역으로.

ㄴ 일단 반팔유저가 25일인가 올린 17개 파일 자구에 업로드함.

ㄴ 귀차나죽겠어...

ㄴ 아니 님이 다 올리실 자신있으심? 이렇게 된 이상 미자구 편집막겠음.

ㄴ 왜막음? 인증샷 올리고 안올리고는 그 사람의 자유에 있는 거임. 자꾸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진짜로 권한 회수함.

ㄴ 나는 안귀찮은 줄 앎?